장근석,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 오픈…“요리·캠핑 등 콘텐츠로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개설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한다.
장근석은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전격 오픈, 첫 번째 콘텐츠로 그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장근석은 이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리, 캠핑, 밴드, 일본 활동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개설과 관련 장근석은 "인간 장근석에 대해 시청자들과 함께 알아가는 일기장을 써내려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장근석이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개설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한다.
장근석은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전격 오픈, 첫 번째 콘텐츠로 그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장근석은 이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리, 캠핑, 밴드, 일본 활동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개설과 관련 장근석은 "인간 장근석에 대해 시청자들과 함께 알아가는 일기장을 써내려가고 싶다"고 밝혔다.
장근석과 함께 하게 된 스튜디오 에피소드의 손일봉 PD는 현재까지 '시즌 비시즌'을 비롯한 다수의 콘텐츠를 론칭해 왔으며 '나는 장근석'의 총괄 제작을 맡고 있다.
장근석은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파트2에서 형사 구도한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50억’ 한남동 빌라 90억으로 껑충…여의도 펜트하우스 53억에 분양
- "내 외증조부는 독립유공자"…전두환 손자가 밝힌 숨겨진 가족사
- "내가 누군지 알아?" 예비 검사, 여경 머리채 잡고 폭행
- '연봉 2500 논란' 강민경, 전직원에 70만원 헤드폰 쐈다
- 혹한기 훈련중 숨진 이등병 ‘사인 불명’ 결론…지휘관 불입건
- 송가인, 3월 성대결절 수술 받았다
- 맞을 때마다 '환호·박수'…구타하는 모습 보며 웃던 시민들
- 삼성이 60조나 투입하는 진짜 이유?…지방민 2명 중 1명 “우리 지역 사라질 수도”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영화 '탄생' 관람
- “한국서 계정 공유 유료화, 큰일난다?” 거센 반발, 넷플릭스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