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이 김완선에게

강주일 기자 2023. 4. 11.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완선. KWSunflower 제공.



가수 김완선. KWSunflower 제공.



가수 김완선이 17세의 김완선에게 손을 내민다.

소속사 KWSunflower측은 김완선이 12일 정오 신곡 ‘Open your eyes’를 발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곡 역시 김완선이 직접 작사·작곡을 했으며, 2020년 발표한 Yellow 음반에서 함께 했던 AKADU가 편곡과 믹스를 맡았다.

김완선은 “17살의 김완선에게 이제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자고 손을 내민다. 오랫동안 겁먹고 굳게 감았던 두 눈을 크게 뜨고, 지금의 나와 세상을 바라봐도 괜찮다고. 이제는 안전하다고. 즐거운 곳이라고.앞으로는 혼자 남겨 두지 않겠다고. 함께 손잡고 이 아름다운 세상을 소풍처럼 즐기자고”라는 글로 노래를 소개했다.

가수 김완선. KWSunflower 제공.



소속사 측은 “풍성하고 웅장한 곡으로, 김완선이 직접 앨범 커버를 그리고 뮤직비디오 연출에 참여하는 등 열정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Open Your Eyes’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김완선TV에서 함께 공개된다.

김완선은 다음달 tvN ‘댄스가수 유랑단’, 뮤지컬 ‘여고 동창생’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