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1주년 기념' 美 주식 매수 수수료 무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21일 오전 7시까지 일주일간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을 이용하는 사용자 모두 별도의 참여 조건 없이 거래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1만달러 이상 주식을 거래한 사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지급하며, 참여 조건 중족시 자동 응모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미국 주식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도 선보여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카카오페이증권은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21일 오전 7시까지 일주일간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을 이용하는 사용자 모두 별도의 참여 조건 없이 거래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다만 기타거래세(SEC FEE)는 부과된다.
행사 기간이 끝난 후에도 업계에서 가장 낮은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이벤트 수수료율 제외)인 0.05%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카카오페이증권 설명이다.
1000달러 상당의 주식 경품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1만달러 이상 주식을 거래한 사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지급하며, 참여 조건 중족시 자동 응모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미국 주식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도 선보인다. 기존 프리마켓과 정규장뿐 아니라 오전 6시부터 7시(서머타임 적용시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미국 주식 거래가 가능해진다.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는 애프터마켓용 주문을 따로 넣을 필요 없이 프리마켓과 정규장에서 넣은 지정가 주문과 간편주문이 애프터마켓까지 그대로 유지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앱) 2.19.5버전부터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에 최대 연 5% 이자를 지급하는 것도 연말까지 연장된다. 오는 12월31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 30만원에 연 5%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이를 초과하는 금액은 구간별로 금리를 차등 적용받는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재미있는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lverli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