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방치형 판타지 RPG(역할수행게임)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에 맞서 싸우는 용사의 성장기를 담은 방치형 판타지 RPG다.
컴투스홀딩스는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앞으로 신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재미 요소를 확충하고 올해 하반기에는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방치형 판타지 RPG(역할수행게임)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는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에 맞서 싸우는 용사의 성장기를 담은 방치형 판타지 RPG다.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난투를 캐주얼한 2D 그래픽으로 익살스럽게 구현했다. 간단한 조작 방식에 방치형 요소를 접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게임의 핵심은 용사의 성장이다. 기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강력한 장비를 획득하고 기술 수련을 통해 능력치를 올려 외계인에게 납치된 친구를 구해야 한다. 전투의 특성에 따라 원하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청년 용사 김덕후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유저에게 '백수 의상 스킨'과 각종 무기와 방어구 등이 담긴 '보상 상자', '금괴' 등 주요 재화를 선물한다.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7일간 누적 접속하면 강력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전설 무기 상자'와 '전설 방어구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앞으로 신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재미 요소를 확충하고 올해 하반기에는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교생선생님, 음해 마음 아파"…옛제자 깜짝 편지
- 中, 한국 조롱? "호랑이 앞잡이, 호랑이에게 결국 물려"…美 감청의혹 직격탄
- 카드 단말기 2대 갖고 다닌 배달기사들…수상하다 했더니
- 고속도로서 왜 내렸을까…택시 승객 하차, 뒷차에 참변
- `김치의 중국 기원설` 비웃은 美 일간지…"韓 천년의 슈퍼푸드"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