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정의 달 패밀리 세일…가구·생활용품 최대 74%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구·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5월 31일까지 전국 대형 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베스트셀러 타임딜'을 통해 △옷장수납 △침실 △거실 △서재 △키즈 등 각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구·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5월 31일까지 전국 대형 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베스트셀러 타임딜'을 통해 △옷장수납 △침실 △거실 △서재 △키즈 등 각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아울렛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가구·생활용품을 최대 7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연다. 먼저 한샘 매트리스 포시즌7과 포시즌6를 퀸 사이즈 이상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대 가구 7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레이어드 소파 △아카이브 수납장 △뮤트 옷장 등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새로 출시한 애플리케이션(앱) 한샘몰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선착순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매일 300명에게 2만원과 6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샘몰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첫구매 쿠폰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 세일 행사는 오프라인 쇼핑 경험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시광산 기업, 이차전지 재활용 '고속 성장'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교육·노동개혁<1>디지털 교육 혁신 현장을 가다
- 보안 SW 취약점 '쉿'…정부, 즉시 공개 안했다
- LG CNS-마이크로소프트, AI·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 사업 확대
- SK㈜ C&C, 세일즈포스와 SaaS 기반 맞춤형 디지털 혁신 이끈다
- 전문 연구도 없이…전직 성인 영화배우, '中판 다보스 포럼' 경제 전문가로
- '제2의 엘리자베스 홈즈'…JP모건, 어떻게 사기 당했나
- 尹, 반도체·이차전지 '원포인트' 국가전략회의 지시
- 아모그린텍, 테슬라 질주에 영업이익 다섯 배 뛰었다
- 정부, 탄소중립 기본계획 법적 기반 보완…기후변화적응법 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