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황제성-박진이, 빵MC 됐다…'빵카로드2', 5월 3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빵이 좋아 떠나는 자동차 여행 '빵카로드 시즌2'를 위해 배우 신현준, 개그맨 황제성, 프로골퍼 박진이가 MC로 뭉쳤다.
10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SBS FiL '빵카로드 시즌2'가 오는 5월 3일(수)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신현준과 함께 '빵카로드 시즌1'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빵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친 황제성과 골프만큼 빵에도 진심인 '뷰티풀' 골퍼 박진이가 빵MC로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빵이 좋아 떠나는 자동차 여행 '빵카로드 시즌2'를 위해 배우 신현준, 개그맨 황제성, 프로골퍼 박진이가 MC로 뭉쳤다.
10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SBS FiL '빵카로드 시즌2'가 오는 5월 3일(수)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빵카로드'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같은 빵이라도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어떤 음료와 어울리는지 등의 빵 전문 정보를 총망라한다.
이를 위해 '빵카로드 시즌1'에서 빵 전문 MC 신고식을 치른 신현준이 메인 MC로 나선다. '빵 마니아'의 한 명으로 자신만의 빵 철학과 유쾌한 진행 실력을 토대로 남녀노소 사랑받는 빵 전문 MC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계획이다.
신현준과 함께 '빵카로드 시즌1'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빵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친 황제성과 골프만큼 빵에도 진심인 '뷰티풀' 골퍼 박진이가 빵MC로 합류했다. 황제성은 자칭 전국 초딩 입맛 빵러버들의 대표로서 '빵카로드'의 웃음을 터트리겠다는 각오다. 박진이 역시 빵 먹방 원포인트 레슨을 선보이며 먹방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렇게 모인 빵MC 3인은 밥보다 빵을 외치는 빵랑자 3인과 함께 한 지역에서 숨은 빵 맛집을 직접 발로 뛰며 찾아 함께 먹어보고 표현하며 빵 시식회를 갖게 된다. 빵에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솔직한 맛 평가 등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를 더한다.
'빵카로드 시즌2'는 오는 5월 3일(수) 저녁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같은 날 밤 9시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