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훈 국회 농해수위원장, 농협은행 '고향사랑기부제 카드'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국회 농해수위 소병훈 위원장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 'zgm(지금).고향으로' 카드 가입 행사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소병훈 위원장에게 이석용 은행장은 '지금.고향으로' 카드의 공익성과 출시 배경 등을 소개하고, 지역경제와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한 농협은행의 역할 등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NH농협은행은 국회 농해수위 소병훈 위원장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 ‘zgm(지금).고향으로’ 카드 가입 행사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소병훈 위원장은 “지역경제 발전과 주민 복리향상에 기여하는 취지에서 고향사랑기부제 연계상품인 지금.고향으로 카드를 가입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으로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해 지역주민 복리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제도다.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한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청기밀 유출에…美 “동맹과 소통중…韓 중요한 파트너”
- 최루탄 눈에 박힌 16세 김주열 시체로...4.19 도화선 되다[그해오늘]
- '전두환 손자' 전우원 母 "무서운 느낌 문자·전화 온다"
- "매주 이태원 클럽 온 유아인, 모델들과…" 마약 목격담 등장
- 마약상이 10대를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 "판사님들 딸이라면"...한문철 변호사, 배승아양 사고 장면에 울컥
- "XX" 정윤정 욕설 방송, 처분 왜 늦어지나 봤더니
- 혹한기 훈련 중 숨진 이등병…지휘관에 형사 책임 안 묻는다
- ‘입시 비리’ 정경심, 2년간 영치금 2억4천만원 받았다…서울구치소 1위
- "화장실 직행" 스타벅스 新메뉴 불만 폭주…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