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탬파베이, 개막 10연승 질주..역대 공동 4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탬파베이가 개막 10연승을 달렸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4월 11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경기에서 탬파베이는 1-0 승리를 거뒀다.
탬파베이는 개막 10연승을 질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탬파베이가 개막 10연승을 달렸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4월 11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경기에서 탬파베이는 1-0 승리를 거뒀다. 탬파베이는 개막 10연승을 질주했다.
개막 10연승은 메이저리그에 와일드카드 제도가 도입된 1995년 이후 최다 연승 신기록이다. 탬파베이는 1966년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현 가디언스), 1962년의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1955년의 브루클린 다저스와 함께 역대 개막 최다연승 공동 4위에 올랐다.
탬파베이는 잘렌 빅스를 오프너로 내세웠고 보스턴은 닉 피베타가 선발 마운드에 올랐다. 양팀은 팽팽한 투수전을 펼쳤다.
탬파베이는 빅스가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뒤 조시 플레밍이 4이닝을 무실점, 개럿 클레빈저가 1이닝을 역시 무실점으로 지켰다. 보스턴은 선발 피베타가 5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고 조시 윈코스키가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보스턴은 8회초 콜린 포셰가 흔들리는 틈을 타 2사 만루 찬스를 만들었지만 라파엘 데버스가 삼진으로 물러나며 득점에 실패했다.
탬파베이는 8회말 브랜든 로우가 크리스 마틴을 상대로 10구 승부 끝에 솔로 홈런을 쏘아올려 균형을 깼다. 그리고 9회초를 피트 페어뱅크스가 막아내며 승리했다.(자료사진=브랜든 로우)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D의 마운드 모험은 정답? 기대 이상으로 시작한 루고[슬로우볼]
- 올해는 다르다? 반전 성적으로 시즌 시작하는 타자들[슬로우볼]
- G-Rod도 무난히..투타 특급 유망주 모두 데뷔한 BAL, 질주 시작?[슬로우볼]
- ‘헐값에 주워온’ 5할타자? 앤더슨과 밀워키의 만남, 윈-윈 될까[슬로우볼]
- ‘굴욕의 시간’ 딛고 쾌조의 출발..조이 갈로, 올해는 달라질까[슬로우볼]
- 제로섬? 공생? 중요한 기로에서 얽힌 두 포수의 운명[슬로우볼]
- 얼마를 쏟아부었는데..시작부터 암초 만난 메츠의 꿈[슬로우볼]
- 핀스트라이프 유니폼 입는 코데로, 이번에는 자리 잡을까[슬로우볼]
- 굴욕 끝에 밀워키 잔류한 히우라, 다시 도약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자존심 지킨 ‘왕년 홈런왕’ 보이트, MIL서 반등 드라마도 쓸까[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