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자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랩은 2023년 신입 및 5년 이하 경력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안랩은 개발 부문과 일반 부문 등 2개 부문에서 총 12개의 직무를 모집하며, 각 부문에서 대졸 신입사원 전형(기졸업자 및 2023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과 5년 이하 경력자 대상 주니어 전형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황정빈 기자)안랩은 2023년 신입 및 5년 이하 경력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안랩은 개발 부문과 일반 부문 등 2개 부문에서 총 12개의 직무를 모집하며, 각 부문에서 대졸 신입사원 전형(기졸업자 및 2023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과 5년 이하 경력자 대상 주니어 전형을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개발 부문’에서는 ▲리눅스 개발 ▲맥 개발 ▲웹 개발 ▲네트워크 시그니쳐 분석 개발 ▲위협 탐지 모델 개발 ▲악성코드 분석 등 총 6개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일반 부문’ 모집은 ▲관리 컨설팅 ▲기술 컨설팅 ▲엔드포인트 기술지원 ▲네트워크 기술지원 ▲인프라 엔지니어 ▲데브옵스 엔지니어 등 6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개채용의 서류 접수는 16일까지며, 안랩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채용과 관련한 상세 사항 확인 및 문의는 안랩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황정빈 기자(jungvin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랩 제이슨-삼성생명, AI 기반 금융 IT 관제시스템 공동개발 MOU
- 얌브랜드, 랜섬웨어 공격으로 데이터 유출
- 지란지교시큐리티, KT AI기술 활용 '클라우드 메일게이트' 출시
- 국정원 "한국사이버안보학회 출범 환영…민관 협업 진전"
- 국내 CSAP SaaS 인증 기업 82% 네이버클라우드 썼다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