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최대 90% 환율 우대로 ‘환전해 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봄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환율 우대와 경품 제공 등 '봄 나들이, 환전해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봄철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외화자금이 필요한 수협은행 고객들에게 환율 우대는 물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리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편리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우선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1000달러 상당액 이상 외화예금 입금 고객에게 주요 통화(USD, JPY, EUR)의 최대 9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3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5명) △기프티콘 1만원권(50명)의 경품도 준다.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수협 파트너뱅크, 헤이뱅크) 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고객 편의를 위해 원하는 날짜에 외화를 수령할 수 있는 환전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봄철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외화자금이 필요한 수협은행 고객들에게 환율 우대는 물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리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편리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루탄 눈에 박힌 16세 김주열 시체로...4.19 도화선 되다[그해오늘]
- "판사님들 딸이라면"...한문철 변호사, 배승아양 사고 장면에 울컥
- "화장실 직행" 스타벅스 新메뉴 불만 폭주…무슨 일?
- 1초에 37만원어치 팔렸다, 일주일간 매출액만 무려 ‘925억원’
- 마약상이 10대를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 삼성전자도 살아나는데…네카오, 언제 오를까
- "XX" 정윤정 욕설 방송, 처분 왜 늦어지나 봤더니
- 혹한기 훈련 중 숨진 이등병…지휘관에 형사 책임 안 묻는다
- ‘입시 비리’ 정경심, 2년간 영치금 2억4천만원 받았다…서울구치소 1위
- "안 치려고 노력? 말이 안돼"...배승아양 오빠 '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