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은, 父각막 이식…이채영·한기웅 본성 드러내 (비밀의 여자)[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신고은이 죽은 아버지 최재성의 각막을 이식받았다.
지난 10일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19회에서는 정겨울(신고은 분)이 죽은 정현태(최재성 분)의 각막을 이식받아 수술에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 주애라(이채영 분)와 남유진(한기웅 분)은 정겨울이 자신들을 도청하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하고, 특히 죽은 정현태에게서 각막 이식을 받는다는 소식까지 듣고는 패닉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19회에서는 정겨울(신고은 분)이 죽은 정현태(최재성 분)의 각막을 이식받아 수술에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 주애라(이채영 분)와 남유진(한기웅 분)은 정겨울이 자신들을 도청하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하고, 특히 죽은 정현태에게서 각막 이식을 받는다는 소식까지 듣고는 패닉에 빠졌다. 주애라는 이후 정겨울의 수술을 맡은 담당 의사를 찾아간 뒤 협박하는 등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정겨울은 주애라, 남유진이 벌인 일들의 증거를 밝히기 위해 일부러 수술이 잘 안 된 것처럼 연기했다. 수술이 실패했다고 믿은 애라와 유진은 겨울에게 도청장치 설치 건에 대해 화를 내며 본색을 드러냈고, 겨울은 죽은 아빠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두 사람을 속이기 위한 연기를 계속 이어갔다.
서태양(이선호 분)에 대한 반항심으로 폭주하는 오세린(최윤영 분)의 모습도 강렬함을 선사했다. 그녀는 술에 취한 채 취객과 실랑이를 벌여 경찰서에 연행됐다. 소식을 들은 서태양이 자신을 타이르려 하자, 세린은 “쇼하지 마. 내 걱정하는 척, 위하는 척, 역겨워서 못 봐주겠으니까”라며 분노했다.
방송 말미 정겨울은 정현태의 혐의를 벗길 수 있는 증거물을 찾기 위해 병원에 가는 척 집 밖을 나섰고, 그녀를 미행한 주애라에게 눈이 보인다는 사실을 들키는 등 안방극장에 큰 충격을 안기며 다음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비밀의 여자’ 20회는 11일(오늘)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성 뇌종양 판정→김정화 오열 “수술 90% 장애” (동상이몽2)
- ‘100억 CEO’ 김준희, 건강검진 결과 좌절 “평생 관리해왔는데…” [DA★]
- ‘꽃만 1억’ 서인영, 초호화 결혼식 “생각 그 이상” 최고 8.3% (당나귀귀)[TV종합]
- 백종원 결국 장사 중단…또 다른 장벽에 위기 (백사장)
- 아기 이모티콘 등장에 이다인♥이승기 임신설?…소속사 “사실무근”[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