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카카오페이증권…일주일간 美주식 수수료 무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미국 주식 매수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21일 오전 7시까지(한국시간) 일주일 간 카카오페이증권을 이용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미국 주식 매수 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미국 주식 매수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21일 오전 7시까지(한국시간) 일주일 간 카카오페이증권을 이용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미국 주식 매수 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별도의 참여 조건 없이 거래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단, 미국 주식 매도 시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기타거래세(SEC FEE)는 부과된다.
1000달러 상당의 주식 경품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1만 달러 이상 주식을 거래한 사용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각 1천 달러 상당의 주식을 지급한다. 별도 신청 없이 참여 조건을 충족한 사용자 모두 자동 응모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미국 주식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도 시작한다.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를 통해 기존 프리마켓과 정규장뿐 아니라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5시부터 오전7시)까지 미국 주식 거래가 가능하다. 특히 애프터마켓용 주문을 따로 넣을 필요 없이 프리마켓과 정규장에서 넣은 지정가 주문과 간편주문이 에프터마켓까지 그대로 유지된다.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는 카카오페이앱 2.19.5 버전부터 적용된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함께 진행한 ‘채울수록 불어나는 계좌 혜택’ 이벤트 기간도 연장한다. 사용자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 30만원에 연 5% 예탁금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구간별로 금리를 차등 적용 받는다. 카카오페이 송금 수수료 전면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하기까지 함께한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편리하고 재미있는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연 (her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루탄 눈에 박힌 16세 김주열 시체로...4.19 도화선 되다[그해오늘]
- "판사님들 딸이라면"...한문철 변호사, 배승아양 사고 장면에 울컥
- "화장실 직행" 스타벅스 新메뉴 불만 폭주…무슨 일?
- 1초에 37만원어치 팔렸다, 일주일간 매출액만 무려 ‘925억원’
- 마약상이 10대를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 삼성전자도 살아나는데…네카오, 언제 오를까
- "XX" 정윤정 욕설 방송, 처분 왜 늦어지나 봤더니
- 혹한기 훈련 중 숨진 이등병…지휘관에 형사 책임 안 묻는다
- ‘입시 비리’ 정경심, 2년간 영치금 2억4천만원 받았다…서울구치소 1위
- "안 치려고 노력? 말이 안돼"...배승아양 오빠 '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