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몽환적인
싱어송라이터 우즈가 몽환적인 분위기로 변신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OO-LI’(우리)의 컨트롤 버전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처음 공개된 이미지 속 우즈는 화려한 조명 아래 무표정으로 무언가를 바라보며 쓸쓸한 생각에 잠겨 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다른 이미지에서는 빈틈없는 단정한 수트를 갖춰 입고 신호가 안 잡힌 티비 위에 앉은 모습과 모노톤의 배경에서 홀로 외로이 앉아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는 등 여러 장의 이미지를 통해 마치 통제된 상황을 연출한 듯한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무엇보다 우즈는 카메라 너머의 어딘가에 시선을 두며 쓸쓸하고 고요함이 감도는 표정과 눈빛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발산해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자아낸다.
앞서 우즈는 프리(FREE) 버전의 콘셉트 티저를 통해 강렬한 색감과 컨셉추얼한 연출로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이미지를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모은 가운데, 이번에는 몽환적이면서도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상반된 이미지를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매 티저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우즈의 이번 신보는 높은 퀄리티의 티저 콘텐츠를 필두로 음악,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등에서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해 완성도 있는 앨범을 완성해 나갈 전망이다.
그간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오가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을 여감 없이 드러내 ‘올라운더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은 우즈가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으로 찾아올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즈는 오는 26일 미니 5집을 발매와 함께 내달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우즈 월드 투어 우리(WOODZ WORLD TOUR OO-LI)’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