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절친들, 한 자리에…빅뱅·이수혁·조세호·르세라핌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이 연예계 절친들과 함께한 현장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11일 자신의 SNS에 "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라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드래곤이 협업한 한 패션 브랜드의 행사장에서 찍은 것으로, 이번 행사에는 지드래곤의 '절친'이라 불리는 연예계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지드래곤은 빅뱅 멤버 태양, 대성과 함께 어깨동무를 한 모습, 모델 겸 배우 이수혁, 방송인 조세호 등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연예계 절친들과 함께한 현장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11일 자신의 SNS에 "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라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드래곤이 협업한 한 패션 브랜드의 행사장에서 찍은 것으로, 이번 행사에는 지드래곤의 '절친'이라 불리는 연예계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지드래곤은 빅뱅 멤버 태양, 대성과 함께 어깨동무를 한 모습, 모델 겸 배우 이수혁, 방송인 조세호 등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또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의 허윤진 카즈하와 함께 있는 모습도 포착됐고, '다나카'라는 부캐로 활동 중인 개그맨 김경욱의 모습도 보인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한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여러모로 설레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진행 상태는 정확히 말씀드릴 수 없지만, 준비 중인 작업이 여러 개 있다. 차근차근 작업 중이다"라며 가수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