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美 아마존 입점…글로벌 사업 확대 속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웰케어가 북미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한다.
CJ웰케어는 아마존을 교두보로 삼아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인 북미에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입점 제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북미시장에서 K건강기능식품과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웰케어가 북미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한다. CJ웰케어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 입점하고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 제품 4종과 고함량·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제품 6종 등 모두 10종이다. CJ웰케어는 아마존을 교두보로 삼아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인 북미에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입점 제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북미 시장을 공략하는 주력 브랜드는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다. CJ웰케어는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북미 시장에서 먹는 보습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콜렉티브콜라겐'을 먼저 선보인다.
또한 CJ웰케어는 아마존을 통해 '바이오코어 500억 유산균'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등 고함량·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인다. 북미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팬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2026년 약 150억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CJ웰케어는 향후 흑삼 브랜드 '한뿌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팻다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아마존의 브랜드 스토어에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를 통해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CJ웰케어는 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북미시장에서 K건강기능식품과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시광산 기업, 이차전지 재활용 '고속 성장'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교육·노동개혁<1>디지털 교육 혁신 현장을 가다
- 보안 SW 취약점 '쉿'…정부, 즉시 공개 안했다
- 美 유출문건에 '한국포탄 33만발' 운송계획...우크라 우회지원용 추정
- LG CNS-마이크로소프트, AI·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 사업 확대
- SK㈜ C&C, 세일즈포스와 SaaS 기반 맞춤형 디지털 혁신 이끈다
- 전문 연구도 없이…전직 성인 영화배우, '中판 다보스 포럼' 경제 전문가로
- '제2의 엘리자베스 홈즈'…JP모건, 어떻게 사기 당했나
- 尹, 반도체·이차전지 '원포인트' 국가전략회의 지시
- 아모그린텍, 테슬라 질주에 영업이익 다섯 배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