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기업문화 혁신' 모바일 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060850)은 기업문화 혁신을 주제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모전은 모바일 앱을 소통의 도구로 활용해 '경쟁, 수직, 지시, 조직지향, 결과지향'의 기업문화를 '협력, 수평, 자율참여, 개인존중, 과정지향'으로 혁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한다.
제출 서류는 참가신청서와 앱 아이디어를 표현한 파일을 압축해 영림원소프트랩 공모전 담당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상팀은 앱 아이디어 구현·상업화 지원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영림원소프트랩(060850)은 기업문화 혁신을 주제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참가 자격은 기업부문과 일반부문으로 나뉘며 팀 당 1~3인으로 구성할 수 있다. 기업부문은 IT, 제조, 유통 금융, 서비스 등 전 업종의 기업 및 스타트업 등이 대상이다. 일반부문은 대학생, 대학원생, 교수, 프리랜서를 비롯해 특정 조직에 속하지 않은 일반인 모두 참여 가능하다.
아이디어 표현 및 작성 형식에는 제약이 없으며, PDF 또는 PPT파일로 제출할 수 있다. 제출 서류는 참가신청서와 앱 아이디어를 표현한 파일을 압축해 영림원소프트랩 공모전 담당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공모작은 아이디어 혁신성, 시장성, 상업화 의지, 앱구현 가능성, 제출물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공모작 평가는 영림원소프트랩의 사내 기술 및 사업 전문가가 맡을 예정이다.
상금규모는 총 2800만원으로 기업부문과 일반부문 각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을 선발해 총 6팀을 수상한다. 기업부문은 △대상 1000만원 △최우수상 500만 원 △우수상 300만원, 일반부문은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200만원을 수여한다.
영림원소프트랩은 희망하는 수상팀에 한해 제출된 아이디어의 앱 구현과 상업화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앱을 상업화할 경우 영림원소프트랩과의 수익 공유는 없다. 수상 후 1년간 약 1500만원 상당의 영림원소프트랩 모바일 앱 개발 플랫폼 ‘플렉스튜디오’의 ‘Business300’ 구독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루탄 눈에 박힌 16세 김주열 시체로...4.19 도화선 되다[그해오늘]
- "판사님들 딸이라면"...한문철 변호사, 배승아양 사고 장면에 울컥
- "화장실 직행" 스타벅스 新메뉴 불만 폭주…무슨 일?
- 1초에 37만원어치 팔렸다, 일주일간 매출액만 무려 ‘925억원’
- 마약상이 10대를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 삼성전자도 살아나는데…네카오, 언제 오를까
- "XX" 정윤정 욕설 방송, 처분 왜 늦어지나 봤더니
- 혹한기 훈련 중 숨진 이등병…지휘관에 형사 책임 안 묻는다
- ‘입시 비리’ 정경심, 2년간 영치금 2억4천만원 받았다…서울구치소 1위
- "안 치려고 노력? 말이 안돼"...배승아양 오빠 '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