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사랑하더니 더 예뻐졌네‥♥이도현 두번 반할 꽃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물오른 미모를 인증했다.
임지연은 지난 4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벚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지연은 벚꽃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지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송혜교 분)을 가해한 학교 폭력의 주동자 박연진으로 열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임지연이 물오른 미모를 인증했다.
임지연은 지난 4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벚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지연은 벚꽃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바지에 분홍색 카디건을 입은 임지연은 히피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임지연은 부러질 듯한 늘씬한 다리 라인과 카디건 사이로 드러낸 한 줌 허리로 몸매를 인증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내 벚꽃은 너야 박연진”, “왜 언니는 안 찍고 꽃만 있지?”, “이 사진을 이도현 님이 좋아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임지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송혜교 분)을 가해한 학교 폭력의 주동자 박연진으로 열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임지연은 최근 5살 연하 이도현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사진=임지연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 김정화 “♥유은성, 뇌암 수술하면 장애 90% 사망 50%” 눈물 (동상이몽2)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슬픔 속 빈소 지켜[공식]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서인영, 꽃값만 1억 초호화 결혼식→“남편 카드로 구두 사 혼나”(당나귀귀)[어제TV]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상민, 소개팅女 문자에 ‘읽씹’ 하더니…새벽4시 수산시장서 애프터(미우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