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오피스, 바이브온과 맞손…AI오피스 활용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라리스오피스(041020)는 에듀테크 전문기업 바이브온코퍼레이션과 인공지능(AI) 오피스 활용 교육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이브온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생활기록부를 분석한 인공지능 기술력 및 개인 맞춤형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바이브온의 AI 생활기록부 분석 데이터 및 기술과 폴라리스오피스의 AI 문서 작성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AI 교육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폴라리스오피스(041020)는 에듀테크 전문기업 바이브온코퍼레이션과 인공지능(AI) 오피스 활용 교육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학생들이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기술과 프로그램을 공동 연구할 예정이다. 바이브온의 AI 생활기록부 분석 데이터 및 기술과 폴라리스오피스의 AI 문서 작성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AI 교육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는 △생활기록부 지망학과에 맞춘 리포트 작성을 위한 소재 제안 및 목차 구성 △오탈자 및 문체, 논리 교정 △표절 여부 파악을 위한 유사성 검사 △사용하는 단어에 대한 동의어, 유의어 및 표현 추천 등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예정이다.
폴라리스오피스 관계자는 “최근 교육부가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방안을 발표하는 등 교육에 AI 기술을 접목한 에듀테크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며 “바이브온과 AI 교육 솔루션 파트너십으로 교육 시장에서 선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앞으로도 교육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루탄 눈에 박힌 16세 김주열 시체로...4.19 도화선 되다[그해오늘]
- "판사님들 딸이라면"...한문철 변호사, 배승아양 사고 장면에 울컥
- "화장실 직행" 스타벅스 新메뉴 불만 폭주…무슨 일?
- 1초에 37만원어치 팔렸다, 일주일간 매출액만 무려 ‘925억원’
- 마약상이 10대를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 삼성전자도 살아나는데…네카오, 언제 오를까
- "XX" 정윤정 욕설 방송, 처분 왜 늦어지나 봤더니
- 혹한기 훈련 중 숨진 이등병…지휘관에 형사 책임 안 묻는다
- ‘입시 비리’ 정경심, 2년간 영치금 2억4천만원 받았다…서울구치소 1위
- "안 치려고 노력? 말이 안돼"...배승아양 오빠 '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