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암시?’ 던, 피 묻은 목걸이 ‘비주얼 쇼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싱글 발매를 앞둔 던(DAWN)이 연이은 파격적인 티저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11일 던은 소속사 앳에어리어와 자신의 SNS 공식 채널을 통해 13일 발매되는 신곡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의 두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두 차례 티저에서 그동안 볼 수 없던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별, 아픔에 대한 곡임을 암시하고 있다.
던의 새로운 음악 세계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는 13일 저녁 6시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새 싱글 발매를 앞둔 던(DAWN)이 연이은 파격적인 티저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11일 던은 소속사 앳에어리어와 자신의 SNS 공식 채널을 통해 13일 발매되는 신곡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의 두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화제를 모은 눈물 티저에 이어 다시 한번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붉은 입술이 강조된 무표정 얼굴에 뾰족한 가시 목걸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시마다 빨갛게 피가 묻어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치지 않기 위한 방어라도, 결국 상대방과 자신에게 모두 상처로 남겨진다는 메시지로 해석된다.
두 차례 티저에서 그동안 볼 수 없던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별, 아픔에 대한 곡임을 암시하고 있다.
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 메인 래퍼로 데뷔했고, 2018년 팀을 탈퇴해 피네이션으로 이적, 솔로 가수로 활동했다. 2016년부터 포미닛 출신 현아와 공개 열애를 해왔으며 지난해에는 결별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던의 새로운 음악 세계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는 13일 저녁 6시 베일을 벗는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AT AREA(앳에어리어)]
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