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화♥' 유은성 "직업 5개다" 넘사벽 능력(동상이몽2)

2023. 4. 11. 0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김정화의 남편 유은성이 직업들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김정화, 유은성은 새로운 운명부부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은성은 "정화 씨와 결혼하고 난 후 '도둑놈'부터 시작해서 '김정화가 너 같은 X랑 결혼하냐', '너랑 결혼할거면 내가 더 낫다' 막 이런 댓글이 달렸었다. 심지어 '미녀와 야수'다... 야수였구나 내가..."라고 토로했다.

유은성은 이어 "아직도 가끔은 '왜 나랑 결혼했지?'라는 의문이 든다"며 김정화에게 "왜 나랑 결혼했는지 명확하게 얘기 좀 해 달라"고 청했다.

이에 김정화는 "열정이 넘치는 사람이어서 모든 일을 좀 잘 벌리는 스타일이다. 일단 직업이 많다. 직업이 5개나 된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유은성은 "우선은 제일 오래 했던 게 CCM 가수 겸 작곡가다. 싱어송라이터로 있었다. 아마 교회 다니시면 제 노래 다 아실 거다. 아흐 부끄럽네..."라면서도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음반이 170곡이다. 그래서 저작권료가 들어오는데 4집 저작권료 들어올 때는 제가 아무 일 안 하고 저작권료로만 부모님께 좋은 차를 선물해드렸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성결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다. 제가 2017년부터 했으니까 7년 차 됐다. 또 방송을 하고 있는데 고정프로가 3개고, 커피 매장 CEO고, 가끔 공연기획이 해외에서 요청이 있어서 공연 기획자 일도 조금씩 하고 있다"고 추가해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