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최문희 “오래 활동하며 성실함 인정받고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문희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나라' 역을 열연한 최문희.
최문희는 "내 좌우명이자 장점이 '성실함'이다. 하지만 성실함은 하루아침에 인정받을 수 있는 장점이 아니까 오래도록 활동하면서 '저 친구는 참 성실하구나, 책임감 있는 배우구나' 인정받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최문희의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문희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나라’ 역을 열연한 최문희. 그는 촬영 당시 M16으로 실탄 사격을 했다고 밝히며 “학생들이 총을 들고 있는 것 자체가 어색한 광경이지 않나. 학교에 학생, 선생님뿐만 아니라 군인도 머물러 있는데 그걸 보면서 감정이 미묘했다. 울컥하기도 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최문희는 아이돌로 커리어를 시작했다. 2015년 그룹 마이비 멤버로 데뷔했으나 이듬해 그룹이 해체됐다. 2017년 그룹 보너스베이비로 재데뷔했으며 서바이벌 오디션 Mnet ‘아이돌학교’와 JTBC ‘믹스나인’ 등에도 도전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최문희는 “내 좌우명이자 장점이 '성실함'이다. 하지만 성실함은 하루아침에 인정받을 수 있는 장점이 아니까 오래도록 활동하면서 ‘저 친구는 참 성실하구나, 책임감 있는 배우구나’ 인정받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최문희의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성 뇌종양 판정→김정화 오열 “수술 90% 장애” (동상이몽2)
- ‘100억 CEO’ 김준희, 건강검진 결과 좌절 “평생 관리해왔는데…” [DA★]
- ‘꽃만 1억’ 서인영, 초호화 결혼식 “생각 그 이상” 최고 8.3% (당나귀귀)[TV종합]
- 백종원 결국 장사 중단…또 다른 장벽에 위기 (백사장)
- 아기 이모티콘 등장에 이다인♥이승기 임신설?…소속사 “사실무근”[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