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X이윤지 주연작 '드림팰리스', 5월 극장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영과 배우 이윤지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드림팰리스'가 오는 5월 극장 개봉 확정과 함께 론칭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5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최초 공개된 '드림팰리스'의 론칭 포스터는 자동차 후면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혜정'(배우 김선영)과 그 뒤로 펼쳐지는 풍경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배우 김선영과 배우 이윤지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드림팰리스'가 오는 5월 극장 개봉 확정과 함께 론칭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드림팰리스'는 남편의 목숨 값으로 장만한 아파트를 지키려는 두 여자의 고군분투를 담은 소셜 리얼리즘 드라마로, 아파트 미분양 사태 등 시의적인 사회 이슈를 첨예하게 조명한 작품이다.
2019년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 공모전 대상을 수상했으며 "여성 주인공의 시각에서 끝을 알 수 없는 현실의 아픔을 쫓다가 끝내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감동적인 시나리오" 라는 심사평을 받으며 크랭크인 소식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파노라마 부문에 첫 공개된 이후, 묵직한 주제의식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각본뿐만 아니라 흡입력 높은 연출력까지 주목받으며 신예 감독의 데뷔를 알렸다.
가족의 드림팰리스를 지키기 위해 외롭게 싸워나가는 '혜정' 역은 '동백꽃 필 무렵', '사랑의 불시착', '일타스캔들' 등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은 배우 김선영이 맡아 또 한 번의 인생연기 갱신을 예고했다.
남편을 잃고 어린 남매를 키우며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수인' 역에는 '더킹 투하츠', '왕가네 식구들', '제3의 매력' 등 다수의 TV드라마에서 폭넓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윤지가 열연했다. 또한 배우 최민영이 '혜정'의 아들 '동욱' 역으로 분해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했다.
5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최초 공개된 '드림팰리스'의 론칭 포스터는 자동차 후면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혜정'(배우 김선영)과 그 뒤로 펼쳐지는 풍경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마터면 남들처럼 못 살 뻔했다"라는 카피는 '살다'와 '사다'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전한다.
'드림팰리스'는 오는 5월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인디스토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