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악플에 ‘결혼지옥’ 출연 부담... 과거 악마의 편집 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지옥' 어부바 부부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출연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개그맨·모델 1호 커플인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등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는 어느새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개그맨·모델 1호 커플인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등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수민은 출연 이유로 “제가 좀 답답했다. 연애할 때는 이야기를 많이 하고 속마음도 많이 들었는데 결혼 이후 대화가 끊기고 답답하더라. 남편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저와 결혼생활을 하는지 궁금했다”고 전했다.
김경진은 출연에 부담을 느낀 이유로 “제가 이미지가 그다지 안 좋다. 많은 분들이 악성 댓글을 남기는 편이다. 여기 나오면 괜히 더 이미지가 안 좋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012년 정도에 방송 출연을 했는데 아는 PD형이 방송 분량이 부족하다고 해서 설정으로 과하게 해서 찍었는데 그게 악마의 편집이라고 해야 하나. 그것 때문에 제가 욕을 많이 먹었다”고 고백했다.
또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여겼지만 하루 이틀, 한 달 일 년이 되니까 ‘내가 진짜 쓰레기인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는 어느새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