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전수민 "♥김경진, 아들 키우는 것 같은 느낌"[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지옥'에서 김경진 전수민의 일상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는 김경진, 전수민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전수민은 늦잠을 자는 김경진에 대해 "아들을 키우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전수민은 "남편과 7세 차이인데 내가 많은 걸 챙겨준다"라며 "김경진이 게으른 것 같다. 그것에 대해 열번을 참고 한번 이야기한다. 기다려서 남편이 행동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결혼지옥'에서 김경진 전수민의 일상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는 김경진, 전수민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아침 일상이 공개됐다. 김경진은 전수민이 일어나고 나서도 늦잠을 잤다. 전수민은 만둣국을 끓였고 사과도 깎는 모습을 보였고 김경진은 늦게 일어나 아침을 먹었다.
전수민은 늦잠을 자는 김경진에 대해 "아들을 키우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수민은 직접 머리를 감을 수 없는 김경진을 위해 머리를 감겨주기도 했다. 전수민은 "남편과 7세 차이인데 내가 많은 걸 챙겨준다"라며 "김경진이 게으른 것 같다. 그것에 대해 열번을 참고 한번 이야기한다. 기다려서 남편이 행동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비 핑크 하객룩..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민폐 논란 - 스타뉴스
- '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인 줄..대형 티아라에 들썩 - 스타뉴스
- "손 도라에몽처럼 부어"..원슈타인, 학폭 피해에 자해 현상 '충격' - 스타뉴스
- 빽가, 집에 불지른 母 폭로.."동생과 방에 가두고" - 스타뉴스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가슴 벅찬 밴드 사운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24시간만 360만 달러' 방탄소년단 진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 미디어 노출 효과..역시 '진 이펙트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