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의 18살 연하 일본인 여자친구가 최초공개됐다.
4월 10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심형탁이 일본인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인 사야 씨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심형탁의 18살 연하 일본인 여자친구가 최초공개됐다.
4월 10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심형탁이 일본인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인 사야 씨를 소개했다.
사야 씨가 공개되자 '조선의 사랑꾼' 출연진은 "너무 예쁘다", "너무 귀엽다", "얼굴도 너무 작다", "웃는 것도 예쁘다"고 감탄했다.
제작진은 또한 "(심형탁이) 자랑하실만 하다. 일본에서 아이돌이나 방송을 한 적 없나"라고 물었고 심형탁은 "그냥 보통 사람이다"라도 답했다.
심형탁은 "히라이 사야라고 한다. 일본에서 와서 왔다. 결혼하고 가정을 꾸려나갈 미래의 와이프이다"라고 소개하며 "(사야가) 처음에 한국말 하나도 못 했다. 저도 일본어를 하나도 못 했다. (사야가) 한국의 학교에 와서 3학기(약 9개월) 정도 배우고 있다. 대화가 다른 사람하고는 조금 힘든데 저랑은 느낌으로 대화가 된다"고 전했다.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화 “유은성 뇌종양 판정, 50%는 사망한다고‥버티는게 지옥”(동상이몽2)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슬픔 속 빈소 지켜[공식]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송가인 ‘비나리’ 두고두고 회자될 무대 탄생→‘불후’ 土 예능 시청률 1위
- “고소영인 줄” 오지헌, 미녀 아내 깜짝…폭풍 성장 세 딸까지 공개(모내기)[결정적장면]
- 서인영, 꽃값만 1억 초호화 결혼식→“남편 카드로 구두 사 혼나”(당나귀귀)[어제TV]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