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승원, 피로한 직장인 위한 비타민 ‘액티넘’ 모델 발탁
‘쥴릭파마코리아’의 커머셜 부문 사업 법인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주)’는 종합비타민제 일반의약품 액티넘시리즈의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하고 TV CF 방영과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액티넘은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개선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 복합 종합비타민제로 지난 2월부터 지피테라퓨틱스를 통해 재출시되었다. 이미 2015년에 배우 차승원을 액티넘 모델로 한 차례 기용한 바 있으며, 이를바탕으로 액티넘의 강력한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한국 종합비타민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이번에 차승원과 다시 손을 잡으면서 일명 ‘차승원 비타민’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예정이다.
액티넘 TV 광고는 ‘풀어도 풀리지 않는 피로엔액티넘’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자고 일어나도 도저히 풀리지 않는피로 때문에 무거운 몸을 이끌고 출근하는 직장인의 아침 일상을 보여준다. 그 후 차승원이나타나 피곤한 직장인에게 액티넘을 권유하고 쌓인 피로를 모두 날려버리자는 스토리를 전개하면서 ‘일상의 다양한피로를 케어해주는 비타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한다. 차승원은 다시 인연을 맺은액티넘 광고 촬영 현장에서 활력 있고 웃음 띤 모습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이상민 마케팅 상무는 “배우 차승원의활력있고 건강한 이미지가 육체피로를 풀어주는 종합비타민제 ‘액티넘’과 잘 부합해 모델로 재선정하게됐다”고 전했다. 또한 “차승원의 신뢰감 있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통해 ‘액티넘’이 피로한 직장인들의 필수품이 되기를바란다”고 덧붙였다.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는 피로회복을 위해 꾸준히 비타민 복용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유지관리용 제품이다. 또한 알약제형이 작아 목넘김이 수월해 여성, 노인, 아이들이 복용하기편리하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Gold)’는 신경비타민 3총사라고 불리는 비타민 B1, B6,B12이 활성형으로 함유되어 있어, 눈의 피로가 심한 경우, 목 또는 어깨 결림이 심한 경우, 관절통 및 신경통으로 고통받는 경우에효과적인 집중관리용 제품이다.
쥴릭파마코리아(Zuellig Pharma Korea Ltd.)는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아시아 16개국에서 약 13,000여 명의직원 근무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유통 및 솔루션 기업인 스위스계 쥴릭파마의 한국법인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