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강예슬, 애교+눈웃음 장착한 ‘사랑의 포인트’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10. 22:0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예슬이 사랑스러운 매력 부자 ‘더트롯쇼’를 채웠다. 사진=‘더트롯쇼’ 방송 캡처

가수 강예슬이 사랑스러운 매력 부자 ‘더트롯쇼’를 채웠다.

10일 오후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강예슬은 청순한 비주얼과 청아한 음색으로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사랑의 포인트’로 무대를 꾸민 강예슬은 등장과 동시에 애교 넘치는 눈웃음으로 러블리함을 뽐냈고, 달콤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강예슬은 대중의 마음을 낚는 사랑의 낚시꾼으로 변신, 통통 튀는 멜로디에 깜찍한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강예슬은 ‘트롯 공주’ 다운 상큼 발랄함을 자랑하는가 하면,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가창력, 그리고 시원한 고음까지 선사하는 등 완벽한 보컬도 선보였다.

또한 강예슬은 실력은 물론, 무결점 비주얼까지 과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긍정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더트롯쇼’에서 다시 한번 ‘트롯 사랑둥이’의 진가를 드러낸 강예슬은 매 무대마다 인간 비타민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사랑의 포인트’는 MZ 세대의 적극적인 구애와 자기만의 사랑 표현법을 가사에 담아낸 곡으로, 강예슬의 솔직하고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강예슬은 현재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MC로 활약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