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LG전자·SIEK와 협업해 ‘룸콕 패키지’ 론칭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LG전자 및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와 협업해 6월 30일까지 ‘룸콕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초 ‘LG 시네빔’과 스피커가 탑재된 ‘리버티 와이드 스크린’, SIEK의 ‘플레이스테이션 5 디지털 에디션’을 ‘이비스 스타일’ 주니어 스위트 3개 객실에 설치했다. LG 시네빔은 선명하고 깊은 초고화질로 영화관에서의 몰입감을 그대로 재현하며, 100인치의 리버티 와이드 스크린은 객실 내에 ‘홈 시네마’를 완성한다. 이에 투숙객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며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게임 마니아층을 위해 SIEK의 ‘플레이스테이션 5(PS5)’와 게임 6종도 준비했다. PS5는 2020년 출시 이후 콘솔 게임기 마니아층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서울드래곤시티는 투숙객이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에 해당 제품을 포함했다.
객실에서의 더욱 완벽한 휴식을 위해 투 고(To-Go) 세트를 제공한다. ‘메가 투 고 세트’는 약 18cm 크기의 비프 버거인 ‘메가 버거’와 몰트 비어 1리터로 구성되며, 2만 7천 원을 추가하면 딤섬 3종과 전복 해물 요리 등이 포함된 ‘FEI 페이 투 고 세트’로 변경 가능하다. 또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룸콕 패키지’는 21만 8천 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개 객실 한정으로 아로마티카 기프트를 증정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몇 년 전부터 호텔룸을 이용한다는 의미에서 ‘룸콕’이나 ‘호텔콕’ 등의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객실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객실에만 머물러도 지루할 틈이 없도록 ‘올인룸(All in Room)’을 콘셉트로 패키지를 설계했으니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몸과 마음이 쉬어가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키지를 진행하는 ‘이비스 스타일’은 합리적인 가격에 서울드래곤시티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캐주얼 호텔이다. 총 591개의 객실은 퍼즐, 아케이드, 체스, 당구 등 4가지 게임 테마 인테리어로 투숙객에게 활력과 재미를 제공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