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36~38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는 10일 기빙클럽(100만원 이상 기부 릴레이) 36~38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36호 송성국 세종내과영상의학과의원 원장, 37호 심원용 ㈜세경씨앤디 대표이사, 38호 윤승언 신한레미콘㈜ 회장이 참여해 도내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각각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는 10일 기빙클럽(100만원 이상 기부 릴레이) 36~38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36호 송성국 세종내과영상의학과의원 원장, 37호 심원용 ㈜세경씨앤디 대표이사, 38호 윤승언 신한레미콘㈜ 회장이 참여해 도내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각각 전달했다.
세종내과영상의학과의원은 내과 클리닉, 종합검진클리닉 등을 운영하며 적십자사와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북한이탈주민 지원을 위한 종합건강검진권 전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드림 행복밥상’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세경씨앤디는 주거용 건물 건설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지난 2월 1억원 이상 법인단체 고액기부자 모임인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 경남 9호에 이름을 올려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신한레미콘은 레미콘, PC(Precast) 콘크리트제품 제조 및 판매업체로 윤 회장은 한길적십자봉사회 소속으로 희망풍차 결연세대 지원, 마을환경조성 봉사활동 등 이웃사랑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김종길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따뜻한 릴레이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고, 이러한 나눔들이 모여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