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팬 장예은 만나 “젊은 분들도 ‘안다행’ 좋아해 깜짝 놀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예은이 안정환의 팬이라 밝혔다.
4월 10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M.O.M 지석진, KCM, 원슈타인이 섬으로 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석진, KCM, 원슈타인이 섬으로 향한 가운데 빽토커로 넉살, CLC 장예은이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붐은 넉살을 지석진, KCM, 원슈타인의 찐친으로 장예은을 찐팬으로 소개했고 장예은은 "사실 저는 안촌장님 팬이다"며 안정환 팬이라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예은이 안정환의 팬이라 밝혔다.
4월 10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M.O.M 지석진, KCM, 원슈타인이 섬으로 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석진, KCM, 원슈타인이 섬으로 향한 가운데 빽토커로 넉살, CLC 장예은이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안정환은 넉살과 장예은을 보며 “같은 머리가 이렇게 다르냐”고 헤어스타일을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다.
붐은 넉살을 지석진, KCM, 원슈타인의 찐친으로 장예은을 찐팬으로 소개했고 장예은은 “사실 저는 안촌장님 팬이다”며 안정환 팬이라 털어놨다.
붐은 “‘안다행’을 좋아하신다고 한다”며 장예은이 ‘안다행’ 팬이라 밝혔고, 안정환은 “저는 나이 든 분들만 ‘안다행’을 좋아하실 줄 알았다. 젊은 분들이 ‘안다행’을 좋아해서 깜짝 놀랐다”고 주위 반응을 전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화 “유은성 뇌종양 판정, 50%는 사망한다고‥버티는게 지옥”(동상이몽2)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슬픔 속 빈소 지켜[공식]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송가인 ‘비나리’ 두고두고 회자될 무대 탄생→‘불후’ 土 예능 시청률 1위
- “고소영인 줄” 오지헌, 미녀 아내 깜짝…폭풍 성장 세 딸까지 공개(모내기)[결정적장면]
- 서인영, 꽃값만 1억 초호화 결혼식→“남편 카드로 구두 사 혼나”(당나귀귀)[어제TV]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