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아름, ‘조선변호사’ 영실 역 낙점
배우 권아름이 ‘조선변호사’에 영실 역에캐스팅 되었다고 10일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 / 극본 최진영/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유쾌,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드라마다.
권아름은 젊은 새댁 영실 역을 맡는다. 강한수(우도환 분)와 얽히게 되는 인물로 아픈 상처뒤에 감춰진 사연에 궁금증을 높일 예정이다. ‘조선변호사’를 통해첫 사극에 도전하게 된 권아름은 깊어진 감정 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권아름은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 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다.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 ‘신체모음.zip’ 과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서 주연을 맡았던 권아름은 러블리한 캐릭터에서 긴장감을 유발하는 캐릭터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소화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아왔다.
최근 종영한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에서 20년 전 실종자 양은희로 분했던 권아름은 밝고 긍정적인 겉모습 속에 엄마를 그리워하는 애틋함을 간직한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눈도장을 찍은 바있다.
권아름이 출연하는 ‘조선변호사’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