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아이디언, 노코드 기반 데이터 시각화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아이디언은 노코드 수집연동솔루션과 오픈소스 BI솔루션 슈퍼셋(Superset)을 이용해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공유할 수 있는 대시보드 웹서비스 데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빅아이디언은 시각화 서비스 데모를 노코드 수집연동솔루션을 이용해 중급 개발자 한 명이 2주 만에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빅아이디언은 노코드 수집연동솔루션과 오픈소스 BI솔루션 슈퍼셋(Superset)을 이용해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공유할 수 있는 대시보드 웹서비스 데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경제, 문화, 뉴스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분석해 사용자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노코드 수집연동솔루션은 데이터 수집과 연동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슈퍼셋은 다양한 차트와 대시보드를 쉽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빅아이디언은 시각화 서비스 데모를 노코드 수집연동솔루션을 이용해 중급 개발자 한 명이 2주 만에 개발했다고 밝혔다.
빅아이디언 관계자는 “이번 데모 서비스는 노코드 수집연동솔루션과 슈퍼셋의 개발 생산성과 효율성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딥노이드, 가톨릭의대 총동문회와 의료AI 협력
- 구글, 비전문가도 간단히 생성AI 다루는 도구 공개
- 노코드·로우코드, 기존 개발환경과 다른 생태계 구축
- 노코드·AI코딩도구 결합, 개발자 역량 향상 극대화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타부서 기혼 상사와 친해져도 된다vs안된다...흑팀 멘토는?
- 타부서 기혼 상사와 친해져도 된다vs안된다...백팀 멘토는?
- 김밥·라면·해산물 등 먹거리 지역축제…성공 또는 최악
- TSMC, 다음주부터 중국에 7나노 이하 칩 출하 중단
- 실적 선방 이어간 통신 3사, AI 수익화 시점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