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가질 수 없어” KARD, 봄 깨우는 청량 라틴 ‘Without You’ [퇴근길 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 그룹 KARD(카드)가 신곡 'Without You'로 2023년 활동 신호탄을 쐈다.
2016년 프리데뷔곡 '오나나 (Oh NaNa)'로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음원차트에 오르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카드는 혼성그룹이라는 독특한 그룹 형태를 십분 살려 카드만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음악들로 '믿고 듣는 신용 KARD'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혼성 그룹 KARD(카드)가 신곡 'Without You’로 2023년 활동 신호탄을 쐈다.
카드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ithout You’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6월 발매된 미니 5집 ‘Re:'를 발표하며 1년 10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던 카드는 10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카드의 이번 신곡 'Without You'는 청량한 트로피컬 라틴 사운드가 슬랩 베이스 EDM으로 이어지는 등 리드미컬하게 구성된 곡으로, 카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카드 멤버들의 유려한 보컬은 물론, 한번만 들어도 귀에 꽂히는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놓칠 수 없는 상대를 향한 갈망과 집착 등을 'Without You'라는 키워드로 풀어냈다.
“Can’t live without you / Don’t make me fall through / Can’t live without / 아무도 너를 가질 수 없어 / 내가 아닌 누구도 / For me me me / Make you see me / Can’t live without live without you”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형형색색의 꽃이 장식된 신비로운 배경 속 멤버들이 에너제틱한 군무를 소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카드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2016년 프리데뷔곡 ‘오나나 (Oh NaNa)’로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음원차트에 오르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카드는 혼성그룹이라는 독특한 그룹 형태를 십분 살려 카드만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음악들로 ‘믿고 듣는 신용 KARD’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카드 본연의 매력에 더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드의 새로운 모습을 더한 신곡 ‘Without You’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