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열심히 준비하겠다"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테이의 단독 콘서트가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테이가 지난 7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2023 테이 소극장 콘서트
1분 만에 예매가 매진된 소식에 테이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1분 만에 전석 매진) 이게 말이 되는 일이냐, 정말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테이의 단독 콘서트가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테이가 지난 7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2023 테이 소극장 콘서트 <Perfume(퍼퓸)>'의 공연 예매에서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 회차가 매진됐다. 이번 공연은 2017년 '봄, 설레임' 이후 약 6년 만에 서울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1분 만에 예매가 매진된 소식에 테이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1분 만에 전석 매진) 이게 말이 되는 일이냐, 정말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펀한엔터테인먼트 오원택 대표는 "팬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공연이 매진됐다"면서 "감사의 의미로 테이가 직접 준비한 선물을 모든 관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이 코로나 팬데믹 등으로 오래 만날 수 없었던 팬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소극장을 택해 진행되는 바람에 많은 분이 오실 수는 없었다. 일단 이번 공연 최선을 다해 잘 마무리한 후 이번에 못 오신 팬들을 위한 공연도 늦지 않게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7일, 28일 오후 8시,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 나흘간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사진=테이 콘서트 포스터]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피플] 임영웅, 시축하며 배려도 '히어로'급...하늘색 피하고 축구화 댄스도
- 이정재 "누가 스타워즈를 거절할까"…'애콜라이트' 주연 소감
- 이유비, 이다인 결혼식 핑크 하객룩 '화제' 무슨 옷이길래…
- "음주운전 한 출연자 보기 불편"…호란, '복면가왕' 출연에 뭇매
- [Y터뷰] 변성현 감독 "'길복순' 일베 논란에 패닉…모두에 미안했다"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