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조니워커 블루 한정판 '노마드 시티 서울'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디지털 아티스트 루크 홀스와 협업한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니워커 블루는 노마드 시티 에디션을 통해 서울을 비롯, 베를린, 멕시코시티, 싱가포르, 시드니, 런던 등 세계적인 도시의 200년 후 모습을 담아냈다.
서울 에디션은 보틀과 박스에 루크 홀스가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의 이미지를 그린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디지털 아티스트 루크 홀스와 협업한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니워커 블루는 노마드 시티 에디션을 통해 서울을 비롯, 베를린, 멕시코시티, 싱가포르, 시드니, 런던 등 세계적인 도시의 200년 후 모습을 담아냈다. 서울 에디션은 보틀과 박스에 루크 홀스가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의 이미지를 그린 점이 특징이다.
조니워커는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0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및 애비뉴엘 명품관 인근에서 팝업 매장 ‘엔터 서울 2220'를 연다. 팝업 매장에서 노마드 시티 에디션 가정용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다음달 다양한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더는 못 버틴다"…아파트 던지기 시작
- "누가 아재 신발이래?" 아이유도 신었다…품절
- "택진이형은 120억 받는데"…NC 직원들 뿔났다
- "쓸쓸히 혼자 죽기는 싫다"…현미 사망 후 합가 요구한 시어머니
- "방송 1회당 3억6000만원 팔렸다"…때이른 더위에 '불티'
- "감히 나랑 같은 숍 다녀?" 이혜성, 갑질 아나운서 폭로…현실판 '더글로리' 경악 ('집사부') [TEN이
- 염경환, '연봉 30억' 소문에 입 열었다
- [종합] 이상민, 소개팅女 연락 2주간 읽씹하더니…새벽 4시 수산시장 에프터 '뭇매' ('미우새')
- '야구 여신' 박지영, 한 뼘 의상으로 뽐낸 각선미
- 홍준표, 라디오 생방송 중 전화 뚝…"말을 이상하게 하네"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