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반전 매력 끝판왕…주말 밤 사로잡은 ‘心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주영의 꾸밈없는 일상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차주영의 반전 가득한 하루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떡을 구매한 차주영은 바람을 가르며 다음 장소로 이동했고, 여기에 카리스마와 러블리가 공존하는 매력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뿐만 아니라 촬영을 마친 후 매니저와 즐겨가는 맛집에 찾아간 차주영은 꾸밈없고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주영의 꾸밈없는 일상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차주영의 반전 가득한 하루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차주영은 시원시원하게 도로를 달리는 바이커로 등장해 시작부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떡을 구매한 차주영은 바람을 가르며 다음 장소로 이동했고, 여기에 카리스마와 러블리가 공존하는 매력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그런가 하면 드라마 촬영 스케줄을 위해 현장으로 가기 위해 차에 탄 차주영은 수많은 카메라에 신기한 듯 주변을 둘러봤다. 하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자신의 애착 인형을 소개해 무해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드라마 촬영을 마친 차주영은 팬들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무엇보다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손 하트를 보내는 차주영은 절로 미소 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촬영을 마친 후 매니저와 즐겨가는 맛집에 찾아간 차주영은 꾸밈없고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이 된 동료 배우들과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는 차주영은 훈훈함을 더했다.
이처럼 차주영은 작품과는 또 다른, 180도 다른 새로운 얼굴로 브라운관을 단박에 무장해제 시켰다. 짜릿한 질주 본능의 라이더부터 프로페셔널한 면모 더 나아가 수더분하고 편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많은 이들의 입꼬리를 자동 상승하게 만들었다.
이는 차주영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케 한 것은 물론, 커뮤니티와 SNS에 수많은 콘텐츠로 양산되고 회자되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입증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전소연, 섹시한 비키니 자태 “뒷태 가려…”[똑똑SNS] - MK스포츠
- 신예은, 몸매 이렇게 좋았어?...잘록 허리+11자 각선미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 탈환…뉴진스 이겼다 - MK스포츠
- ‘에덴’ 양호석, 이번엔 강간 미수 혐의로 재판…종업원 성폭행 시도 - MK스포츠
- ‘157km 쾅!’ 프로 첫 홀드와 맞바꾼 생애 첫 홈런…김서현 “날아가는 공, 바라보게 돼” - MK스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