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 챗GPT-4 전문가 양성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이 인공지능(AI)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챗GPT-4 AI 실용 전문가' 과정을 새롭게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챗GPT-4 AI 실용 전문가 과정은 고급 실전과정으로 챗GPT를 이미 사용하고 이용자 중 활용도를 높이거나 챗GPT 강의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이 인공지능(AI)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챗GPT-4 AI 실용 전문가’ 과정을 새롭게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챗GPT-4 교육은 오는 22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교육은 △챗GPT-4 AI 특성과 활용범위 △챗GPT-4 AI 동영상 제작 △챗GPT-4 AI 코딩 만들기 △챗GPT-4 AI 전문 통번역하기 등으로 구성된다.
이날 과정 수강생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 멀티미디어전문가(인공지능) 2급 자격증을 별도의 검정 없이 취득이 가능하다.
유한림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챗GPT를 활용해 더욱 쉽게 정보를 얻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은 챗 GPT와 같은 인공지능 기술이 우리 일상에서 적극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형환 (hw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선 변경하자 '쾅'…'보험사기' 배달원 일당 경찰에 적발
- 경찰, '상습 마약' 유아인 공범 확인…재소환 예정
- 배달앱 직접결제 '주의'…카드만 노려 '복제'
- 양육비 안주고 버티면 형사처벌…영구임대주택 우선공급(종합)
- 진안군서 치매 노부부 숨진 채 발견…아들 유서엔 “부모님 모시고 간다”
- 미스터 션샤인 '유진 초이' 실존 인물 황기환 지사, 고국 돌아왔다
- 마늘밭에 묻힌 신사임당..'김제 돈다발' 사건[그해 오늘]
- 음주운전 3회 호란, '복면가왕' 출연→비난 폭주…MBC 영상 삭제
- 大등록금보다 2배 비싼 영어유치원…빚내서 보내는 학부모들
- '더글로리' 박지아 "동은의 새 고데기…주름 위해 7kg 감량까지"[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