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민, ‘리바운드’ 깜짝 등장…해설위원 이력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재민이 영화 '리바운드'에서 '신 스틸러'로 활약해 눈길을 끈다.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에서 최약체로 평가됐던 부산중앙고 농구부가 이룬 기적을 그대로 담아 5일 개봉했다.
박재민은 영화에서 고교농구대회의 해설위원으로 등장했다.
2021년 7월 '2020 도쿄올림픽' 3x3 농구 해설위원으로 활약한 그는 당시 경험을 살려 현실적인 해설 연기를 펼쳐 관객의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에서 최약체로 평가됐던 부산중앙고 농구부가 이룬 기적을 그대로 담아 5일 개봉했다.
박재민은 영화에서 고교농구대회의 해설위원으로 등장했다. 2021년 7월 ‘2020 도쿄올림픽’ 3x3 농구 해설위원으로 활약한 그는 당시 경험을 살려 현실적인 해설 연기를 펼쳐 관객의 시선을 모았다.
서울대 체육교육학과 출신은 박재민은 다양한 스포츠에 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2월에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해설위원으로도 나서 화제몰이를 했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비롯해 연극 ‘리어왕’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도 굳히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해볼만한 아침 M&W’ 등 각종 예능·교양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민경, 골드버튼 밟고 쪼개고 ‘깜짝’…“절반은 이해리에게”
- ‘100억 CEO’ 김준희, 건강검진 결과 좌절 “평생 관리해왔는데…” [DA★]
- ‘꽃만 1억’ 서인영, 초호화 결혼식 “생각 그 이상” 최고 8.3% (당나귀귀)[TV종합]
- 아기 이모티콘 등장에 이다인♥이승기 임신설?…소속사 “사실무근”[공식]
- 김민수 “고환 파열 후 여성호르몬 많아진 것 같아” (모내기클럽)[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