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러더스 100주년 기념…CGV ‘인셉션’ IMAX 재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워너브러더스 100주년을 기념해 SF 영화 4편을 모아 'SF 오디세이(SF Odyssey)' 특별전을 개최한다.
오는 12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영화는 '레디 플레이어 원', '인셉션', '블레이드 러너: 더 파이널 컷',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등 총 4편이다.
'블레이드 러너: 더 파이널 컷'과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는 26일부터 전국 15개 아트하우스에서 상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GV가 워너브러더스 100주년을 기념해 SF 영화 4편을 모아 ‘SF 오디세이(SF Odyssey)’ 특별전을 개최한다.
오는 12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영화는 ‘레디 플레이어 원’, ‘인셉션’, ‘블레이드 러너: 더 파이널 컷’,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등 총 4편이다.
‘SF 오디세이’ 특별전의 첫 포문을 여는 작품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레디 플레이어 원’. ‘레디 플레이어 원’은 2045년 오아시스라는 가상현실 속에 숨겨진 이스터에그를 찾는 모험을 그린 최초의 가상현실 블록버스터다. 12일부터 전국 40개 4DX관에서 3D 버전으로 상영된다.
19일에는 ‘인셉션’을 전국 21개 IMAX관에서 만날 수 있다. ‘인셉션’은 가까운 미래에 타인의 생각을 훔치기 위해 꿈속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영화로 IMAX 영화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작품이다. 2010년 개봉 당시 논란과 화제 속에 600만명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블레이드 러너: 더 파이널 컷’과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는 26일부터 전국 15개 아트하우스에서 상영된다. '블레이드 러너: 더 파이널 컷'은 핵전쟁 이후 혼돈과 무질서에 휩싸인 세상을 배경으로 은퇴한 블레이드 러너 릭 데커드가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 지구에 잠입한 복제 인간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리들리 스콧 감독이 추구했던 의도를 담아 최종 편집한 버전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고전 SF 영화의 걸작으로 꾸준히 회자되는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도 선보인다. 이 작품은 인류에게 문명의 지혜를 가르쳐 준 검은 돌기둥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목성을 향해 가던 디스커버리호에서 전반적인 시스템을 관장하는 인공지능 컴퓨터 할이 스스로 생각하기 시작하면서 위기를 맞는 이야기를 담았다.
CGV는 특별전 개최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해당 영화의 한정판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전편을 모두 관람한 후에 이벤트에 응모하면 워너브러더스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제작 굿즈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민경, 골드버튼 밟고 쪼개고 ‘깜짝’…“절반은 이해리에게”
- ‘100억 CEO’ 김준희, 건강검진 결과 좌절 “평생 관리해왔는데…” [DA★]
- ‘꽃만 1억’ 서인영, 초호화 결혼식 “생각 그 이상” 최고 8.3% (당나귀귀)[TV종합]
- 아기 이모티콘 등장에 이다인♥이승기 임신설?…소속사 “사실무근”[공식]
- 김민수 “고환 파열 후 여성호르몬 많아진 것 같아” (모내기클럽)[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