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루프톱 테라스 오픈 파티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28일 루프톱 바 '더 그리핀' 오픈을 기념한 '레이즈 더 루프' 칵테일 파티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는 7년 연속 디아지오 월드 클래스 TOP5에 선정된 오너 바텐더 김현철을 게스트 바텐더로 초청한다.
게스트 바텐더 김현철과 더 그리핀 바텐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종과 웰컴 드링크, 셰프 카나페 셀렉션 등이 준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에는 7년 연속 디아지오 월드 클래스 TOP5에 선정된 오너 바텐더 김현철을 게스트 바텐더로 초청한다. 게스트 바텐더 김현철과 더 그리핀 바텐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종과 웰컴 드링크, 셰프 카나페 셀렉션 등이 준비된다.
파티는 28일 오후 7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진행된다. 스탠딩 가격은 1인 기준 10만원이며 위스키 또는 테킬라 1병이 포함된 테이블 세트 메뉴는 60만원이다.
한편, 호텔 11층에 자리한 더 그리핀의 루프톱 테라스는 봄부터 가을까지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 좋은 힐링 장소로 꼽힌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야외 테라스 테이블 이용이 가능하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선 변경하자 '쾅'…'보험사기' 배달원 일당 경찰에 적발
- 경찰, '상습 마약' 유아인 공범 확인…재소환 예정
- 배달앱 직접결제 '주의'…카드만 노려 '복제'
- 양육비 안주고 버티면 형사처벌…영구임대주택 우선공급(종합)
- 진안군서 치매 노부부 숨진 채 발견…아들 유서엔 “부모님 모시고 간다”
- 미스터 션샤인 '유진 초이' 실존 인물 황기환 지사, 고국 돌아왔다
- 마늘밭에 묻힌 신사임당..'김제 돈다발' 사건[그해 오늘]
- 음주운전 3회 호란, '복면가왕' 출연→비난 폭주…MBC 영상 삭제
- 大등록금보다 2배 비싼 영어유치원…빚내서 보내는 학부모들
- '더글로리' 박지아 "동은의 새 고데기…주름 위해 7kg 감량까지"[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