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이브 리즈, '귀여운 볼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곡 'I AM(아이엠)'은 내가 가는 길에 확신을 가지라는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노래한 곡으로, 어제와는 또 다른 나를 발견하자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다수의 히트곡 작사에 참여한 김이나 작사가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브만의 당당함을 표현했으며, 음악적으로도 폭발적인 보컬이 고조되는 드럼비트, 베이스와 어우러져 다이내믹함을 극대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브 리즈가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I AM(아이엠)'은 내가 가는 길에 확신을 가지라는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노래한 곡으로, 어제와는 또 다른 나를 발견하자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다수의 히트곡 작사에 참여한 김이나 작사가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브만의 당당함을 표현했으며, 음악적으로도 폭발적인 보컬이 고조되는 드럼비트, 베이스와 어우러져 다이내믹함을 극대화한다.
이번 앨범에는 안유진, 장원영이 단독 작사로 3곡에 참여했고, 가을과 레이 또한 '키치'를 포함한 수록곡 4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첫 정규 앨범의 11곡 가운데 7곡의 크레딧에 멤버들의 이름을 올렸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족 "더는 못 버틴다"…한 달 만에 아파트 경매 60% 급증
- "누가 아재 신발이래?" 장원영·아이유도 신었다…품절 대란
- "택진이형은 120억 받는데"…뿔난 NC 직원들 노조 출범
- 김정화 "남편 뇌종양, 버티는 게 지옥 같았다"
- 이찬원 전국투어, 또 전석 매진
- "감히 나랑 같은 숍 다녀?" 이혜성, 갑질 아나운서 폭로…현실판 '더글로리' 경악 ('집사부') [TEN이
- '연봉 30억' 염경환 "빚 갚으려 시작한 홈쇼핑, 지금은 1년에 방송 902개" ('옥문아')
- [종합] 이상민, 소개팅女 연락 2주간 읽씹하더니…새벽 4시 수산시장 에프터 '뭇매' ('미우새')
- '야구 여신' 박지영, 한 뼘 의상으로 뽐낸 무결점 각선미…미스코리아 출신은 다르네
- 홍준표, 라디오 생방송 중 전화 뚝…"말을 이상하게 하네" 발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