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한국평생교육사협회, 지역사회 교육 활동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남식)는 한국평생교육사협회(회장 이재주)와 대학의 평생직업교육과 지역사회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남식 총장은 "대학과 전문기관이 가지고 있는 교육 콘텐츠와 인프라 등을 공유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의 평생직업교육 거점 역할을 통해 평생교육의 발전적인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남식)는 한국평생교육사협회(회장 이재주)와 대학의 평생직업교육과 지역사회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남식 총장, 박정은 부총장, 홍유나 평생직업교육처장, 이재주 회장, 유인숙 부회장, 장나리 사무총장 등이 행사에 참여했다.
양측은 △평생직업교육 공동사업 발굴 및 추진 협력, △ 평생직업교육 우수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지원 △지역사회 평생교육 연구 활동 및 현장실무교육 협력 △ 관련 분야 정보 및 정책연구와 인적·물적 자원 교류에 협력한다.
이남식 총장은 “대학과 전문기관이 가지고 있는 교육 콘텐츠와 인프라 등을 공유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의 평생직업교육 거점 역할을 통해 평생교육의 발전적인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안 SW 취약점 '쉿'… 정부, 즉시 공개 안했다
- 잊혔던 '도시광산', 2차전지 시장 타고 부활...주요 기업 실적 개선에 미래 투자
- [스페셜리포트]법적 조치 칼 빼든 양대 N사...모방·유출 강경대응
- 정부, 탄소중립 기본계획 법적 기반 보완…기후변화적응법 제정
- LG전자, 차세대 차량용 조명 기술 확보 시동
- 1000억원대 코인 사기 혐의 '패스토큰' 주요 피의자 경찰 구속
- 올해 벤처투자 5.1兆 설정...목표치 처음으로 감소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교실변화 지원하는 기업들
- [ET시론]마이크로의료로봇의 확장성-능동 약물전달체(DDS)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교육·노동개혁<1>디지털 교육 혁신 현장을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