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출시 25주년 '쁘띠 쉐리'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의 대표향 '쁘띠 쉐리' 출시 25주년을 맞아 '컬러 에디션'과 '캔들'을 한정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쁘띠 쉐리는 복숭아, 배, 로즈 머스크의 향 조합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특징이다.
출시 25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은 향수와 미니 캔들을 특별한 색상의 패키지에 담았다.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과 쁘띠 쉐리 캔들은 구딸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쁘띠 쉐리는 복숭아, 배, 로즈 머스크의 향 조합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특징이다. 상큼한 과일향과 관능적인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구딸만의 반전 매력을 담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출시 25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은 향수와 미니 캔들을 특별한 색상의 패키지에 담았다. 소용량으로 구성해 휴대하기 편리하고, 새로운 향에 도전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라 선물로도 용이하다. ‘쁘띠 쉐리 캔들’은 셀라돈 그린 색상의 용기가 특징으로 봄ㆍ여름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과 쁘띠 쉐리 캔들은 구딸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선 변경하자 '쾅'…'보험사기' 배달원 일당 경찰에 적발
- 경찰, '상습 마약' 유아인 공범 확인…재소환 예정
- 배달앱 직접결제 '주의'…카드만 노려 '복제'
- 양육비 안주고 버티면 형사처벌…영구임대주택 우선공급(종합)
- 진안군서 치매 노부부 숨진 채 발견…아들 유서엔 “부모님 모시고 간다”
- 미스터 션샤인 '유진 초이' 실존 인물 황기환 지사, 고국 돌아왔다
- 마늘밭에 묻힌 신사임당..'김제 돈다발' 사건[그해 오늘]
- 음주운전 3회 호란, '복면가왕' 출연→비난 폭주…MBC 영상 삭제
- 大등록금보다 2배 비싼 영어유치원…빚내서 보내는 학부모들
- '더글로리' 박지아 "동은의 새 고데기…주름 위해 7kg 감량까지"[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