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PO 5차전 최진수 결장, 함지훈 출전가능성↑[SS울산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가 최진수를 잃었다.
현대모비스 최진수는 10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캐롯과의 6강 플레이오프(PO) 5차전에 결장한다.
최진수는 지난 8일 고양 캐롯과의 6강 PO 4차전에서 발목을 다쳤다.
허리통증을 느끼던 함지훈은 6강 PO 3,4차전에 결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울산=이웅희기자] 울산 현대모비스가 최진수를 잃었다. 하지만 허리통증을 호소했던 함지훈은 정상투입될 가능성이 높다.
현대모비스 최진수는 10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캐롯과의 6강 플레이오프(PO) 5차전에 결장한다. 최진수는 지난 8일 고양 캐롯과의 6강 PO 4차전에서 발목을 다쳤다. 발목 부상으로 울산에 아예 오지 않았다.
최진수는 시즌 막판 함지훈과 장재석의 연쇄 이탈 때 깜짝활약하며 팀을 지탱했다. 캐롯과의 6강 PO 4경기에선 평균 18분 18초를 뛰며 5.5점 4.5리바운드를 기록 중이다. 특히 캐롯 외국인 선수 디드릭 로슨을 수비하는 등 궂은일을 해줬다. 최진수 공백을 메워야 하는 현대모비스다.
제 1대안은 함지훈이다. 허리통증을 느끼던 함지훈은 6강 PO 3,4차전에 결장했다. 함지훈은 이날 팀 훈련을 정상적으로 소화했다 .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함지훈은 훈련을 소화하긴 했다. 경기 전까지 상태를 체크해야 한다.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으니 뛰지 않겠는가. 선수도 뛰려는 의지가 강하다”고 밝혔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엄정화, 몸매 관리 비결 “치킨 혼자 배달시켜먹은 적 없어”
- 사기캐 둘째에 이동국 “집에 있는 딸 좀 찾아달라”
- SD 김하성 장타 폭발, 홈런 2루타로 3타점 올려
- [단독]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불도장에 랍스터 등 30만원대 식사로 하객 대접…이서진·이선희는
- 원로배우 주진모, 9일 처상…아내 안봉희 씨 지병으로 별세
- ‘더 글로리’ 신예은, 지나가던 시민에게 혼쭐..“학폭 증거 사진 찍을 때”(라디오쇼)
- ‘기캐’도 반한 벚꽃…임지연 ‘꽃받침’ 수줍미소
- 모델 이호연, 이승기♥이다인 부케 주인공 “곧 좋은 소식”
- ‘마약 혐의’ 유아인, 공범으로 수사 확대 “2차 소환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