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20kg 감량한 ♥강재준, 본인에 취해있어…매일 이벤트 같아"('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의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최근 강재준과 결혼 6주년을 맞이한 이은형에게 스페셜 DJ 문세윤은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는지 물었다.
이에 이은형은 "이벤트는 따로 없었고, 그날 날이 너무 좋아서 골프 라운딩을 다녀왔다"면서 "최근 남편이 20kg 감량하지 않았느냐. 하루하루가 이벤트인 기분"이라고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코미디언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의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이은형, 홍윤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유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최근 강재준과 결혼 6주년을 맞이한 이은형에게 스페셜 DJ 문세윤은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는지 물었다. 이에 이은형은 "이벤트는 따로 없었고, 그날 날이 너무 좋아서 골프 라운딩을 다녀왔다"면서 "최근 남편이 20kg 감량하지 않았느냐. 하루하루가 이벤트인 기분"이라고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홍윤희는 "사람이 살이 빠지면 (심리가) 다 비슷해지는 것 같다. 재준이 오빠가 하는 말투나 반응, 눈빛이 예전에 (조)세호 오빠가 처음 살 빠졌을 때랑 비슷하다. 뭔가 멋쟁이 오빠처럼 행동한다"고 설명했다.
이은형은 "남편이 스스로 자기한테 취해있다. 면도 전에 거울 보면서 좀 취해있더라. 꼴 보기 싫은 부분도 조금 있다"고 덧붙여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