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지역과 함께 발전”···사회 공헌 활동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EGS경영 비전과 목표를 충실히 이행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선도하는 호텔로 자리 매김 하기 위해 시도하고 있는 차별화된 사회 공헌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 따르면 호텔은 2017년 자매결연 협약을 맺은 광주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일맥원에 사내 경매 수익금 기부, 햄버거 나누기, 케이크 만들기 수업, 김장 나눔 봉사 활동 등 지역사회 소외 계층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봉사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여행 선도···ESG경영 실천 앞장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EGS경영 비전과 목표를 충실히 이행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선도하는 호텔로 자리 매김 하기 위해 시도하고 있는 차별화된 사회 공헌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 따르면 호텔은 2017년 자매결연 협약을 맺은 광주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일맥원에 사내 경매 수익금 기부, 햄버거 나누기, 케이크 만들기 수업, 김장 나눔 봉사 활동 등 지역사회 소외 계층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봉사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호텔이 속한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의 환경 보호?사회적 가치 창출?투명한 의사결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내일을 향한 여정’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7일에는 일맥원 어린이들을 초대해 예술 작품 관람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영철 총지배인을 포함한 호텔 임직원 및 일맥원 관계자 12명과 일맥원 어린이 8명이 참석했다.
초대된 어린이들은 호텔에 전시된 세계적인 작가, 국내 현대 미술 대표 작가와 지역 대표 작가들의 작품들로 구성된 미술관급 아트 컬렉션을 관람해 문화 체험 시간을 보낸 후 호텔 뷔페에서 저녁 식사 시간을 즐겼다. 호텔 관계자들은 어린이들에게 유모차와 장난감을 선물했다.
강영철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총지배인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사화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스타워즈 출연 제의 누가 거절하겠나”
- 잘 때도 '발찌' 찬 남편 알고보니 성범죄자…혼인취소 소송 결과는?
- '한동훈 아파트' 서초 삼풍도 재건축…정밀안전진단 신청 [집슐랭]
- '학벌 안 좋다고 무시하는 남친 어머니…헤어져야 할까요'
- '돈 많고 지루해서'…벤틀리로 출근하는 中식당 아줌마
- 성인영화 배우 출신 경제연구소장…中 보아오포럼 휩쓴 '펑단 미스터리'
- “우리 아기 어떻게 보내…” 음주운전에 사망 초등생 유족 오열
- “SNS가 섬 망쳐” 관광객에 입장료 물린다는 '신혼여행 성지'
- 길거리 걷다 바지 밑으로 '툭'…대변 흘리고 사라진 남성
- '에어팟 끼고 자면 안 된다'…네티즌 '공감 폭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