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선공개곡 ‘키치’ 인기, 예상 못했다..감사한 마음” [Oh!쎈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가 선공개곡 '키치'의 인기에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아이브는 컴백에 앞서 지난달 27일 발매한 선공개곡 '키치(Kitsch)'로 주요 음원사이트 '퍼펙트 올킬'과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하며 이미 4연타석 홈런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아이브가 선공개곡 ‘키치’의 인기에 고마움을 전했다.
아이브는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자신감을 노래와 퍼포먼스를 통해 표현해 내며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한 아이브는 이번 정규 앨범 ‘I’ve IVE’에도 주체적인 자기 확신을 담은 11개의 곡을 가득 채웠다.
특히 아이브는 컴백에 앞서 지난달 27일 발매한 선공개곡 '키치(Kitsch)'로 주요 음원사이트 ‘퍼펙트 올킬’과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하며 이미 4연타석 홈런을 기록했다.
‘키치’의 인기를 예상했냐는 질문에 장원영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어떠한 성적을 기대하기 보다는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작업했다. 공개 전에 기대도 많이 되고 떨리고 설레기도 했는데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mk3244@osen.co.kr
[사진]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