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는 매진을 남기고…단독 콘서트 1분만에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테이가 여는 단독 콘서트가 1분 만에 전석 매진 됐다.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서울 SAC아트홀에서 2023 테이 소극장 콘서트 'Perfume'을 진행하는 테이.
이번 공연은 2017년 '봄, 설레임' 이후 테이가 약 6년 만에 서울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테이의 콘서트는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8시,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 나흘간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테이가 여는 단독 콘서트가 1분 만에 전석 매진 됐다.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서울 SAC아트홀에서 2023 테이 소극장 콘서트 ‘Perfume’을 진행하는 테이. 그는 7일 일반 예매 티켓 오픈을 1분 만에 전 회차 매진시키며 변함없는 티켓파워를 증명했다.
이번 공연은 2017년 ’봄, 설레임’ 이후 테이가 약 6년 만에 서울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사랑은…향기를 남기고’, ‘같은 베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테이는 완성도 높은 음악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까지 감성과 즐거움이 풍성한 셋리스트로 무대를 채우려 준비 중이다.
소속사 fun한엔터테인먼트는 “팬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공연이 매진됐다”면서 “감사의 의미로 테이가 직접 준비한 선물을 모든 관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테이의 콘서트는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8시,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 나흘간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성 뇌종양 판정→김정화 오열 “수술 90% 장애” (동상이몽2)
- ‘100억 CEO’ 김준희, 건강검진 결과 좌절 “평생 관리해왔는데…” [DA★]
- 김종국 “이 형 정신병자네”…소개팅 문자 ‘읽씹’ 이상민에 분노(미우새)[TV종합]
- 김민수 “고환 파열 후 여성호르몬 많아진 것 같아” (모내기클럽)[TV종합]
- 아기 이모티콘 등장에 이다인♥이승기 임신설?…소속사 “사실무근”[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