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모뱅으로 짠테크 시리즈’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10일,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 꼭 필요한 곳에 지출하자는 의미를 담아 '모뱅(모바일뱅킹)으로 짠테크 시리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짠테크를 주제로 총 5편으로 구성된 '모뱅으로 짠테크 시리즈'는 부산은행만의 차별화된 비대면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식품류 할인 등 시리즈별 주제에 맞는 혜택 제공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10일,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 꼭 필요한 곳에 지출하자는 의미를 담아 ‘모뱅(모바일뱅킹)으로 짠테크 시리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짠테크를 주제로 총 5편으로 구성된 ‘모뱅으로 짠테크 시리즈’는 부산은행만의 차별화된 비대면 캠페인이다. 참여 고객에게는 선착순 또는 추첨을 통해 시리즈별 주제에 맞는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시리즈 1편 ‘밥값 아껴 짠테크 하자’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는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 김밥 등 식품류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우리동네GS 클럽 한끼’ 30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통신사 혜택 등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1편 종료 후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댕댕이/댕냥이 사료값 아껴 짠테크 하자’ ▷문화공연 관련 ‘짠테크도 하고, 오페라의 유령도 즐기고’ ▷짠테크에 특화된 수신상품 론칭 등 순차적으로 시리즈를 이어갈 예정이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금융정보 및 혜택’ 알람을 설정한 고객이면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은행 노준섭 고객지원본부장은 “고물가 고금리 시대에 고객들의 소비 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짠테크 시리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gn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여금만 20억원"…'신의 직장' 어디길래
- ‘이승기 신부’ 이다인 웨딩드레스, 수천만원대 눈길
- "나가면 죽이겠다"…돌려차기 사건 가해자 보복 계획까지
- '70억 빚 청산' 이상민, 달달한 수산시장 데이트… 소개팅女 위해 '킹크랩' 플렉스
- ‘음주운전 3번’ 호란, MBC 복면가왕 출연…“범죄자 복귀 돕는 방송” 게시판 시끌
- "내 돈이면 그 가격에 안 사" 서울서 35% 할인분양 나왔다
- 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감히 나랑 같은 숍을 다녀?"
- "결제 잘안돼" 고객 34명 신용카드 복제해 쓴 배달기사 검거
- “1시간 동안 160회 구타”…‘층간소음’ 이웃 때려 숨지게 한 전직 씨름선수 징역 1년 6개월 왜?
- “회장님 말고 재용님” 신입한테 외국어 어려움 토로도…MZ는 이런 리더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