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맞이 뷰티·리빙 가전 할인전 진행…“최대 6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봄을 맞아 뷰티소형 가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16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 30개가 참여하는 뷰티·리빙 가전 할인전을 진행한다.
각 브랜드관에서 제품군, 디자인, 기능 별로 제품을 구분해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실내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뷰티 가전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뷰티 제품을 비롯해 봄에 필요한 소형 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봄을 맞아 뷰티소형 가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16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 30개가 참여하는 뷰티·리빙 가전 할인전을 진행한다. 피부관리기부터 헤어스타일러와 제모기, 청소기까지 소형 가전 2000여 개를 선보인다.
피부 탄력을 위한 고주파 마사지기, 피지 제거기 등 가성비 좋은 피부 홈 케어 제품도 대거 준비했다. '그루밍족'을 위한 바디트리머, 코털제거기도 특별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제품을 브랜드 별로 쉽게 찾아 비교할 수 있도록 '브랜드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각 브랜드관에서 제품군, 디자인, 기능 별로 제품을 구분해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실내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뷰티 가전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뷰티 제품을 비롯해 봄에 필요한 소형 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메모리 20% 감산에도… 연내 회복 불투명
- 韓 반도체 기업, 中에 팔려간다
- 가전 렌털, B2B 신성장동력 찾기 사활
- 전자의무기록 인증제 3년, 일반병원 도입 '미미'
- 잊혔던 '도시광산', 2차전지 시장 타고 부활...주요 기업 실적 개선에 미래 투자
- 충남도, 농촌형 충남사회적경제혁신타운 착공…사회적경제기업·지원조직 집적화
- 입국장 인도장 시범운영…중소 면세업계 “주류·담배 제외해야” 논란
- 보안 취약점 알고도 패치 전까지 '쉬쉬'···수개월간 고위험 SW 사용
- 틸 셰어 이끈 폭스바겐그룹코리아, 7년 만에 '흑자 전환'
- 이른더위에 가전양판점 여름 마케팅 시계 빨라진다